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재욱 음주운전 면허정지
    연예 2019. 2. 11. 09:37

    안재욱 음주운전 면허정지 


    배우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날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안재욱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의 말을 인용해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다"고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 소식을 보도했는데요.


    소속사 측은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안재욱이 출연 중인 뮤지컬 '영웅' 측 역시 입장을 전했는데요.


    '영웅' 측은 "안재욱의 음주운전 사실을 기사로 접하고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안재욱이 출연 예정이었던 '영웅' 일정이 차질을 빚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영웅' 측은 상연 전 홍보 일정으로 오는 19일 안재욱을 포함한 주연 배우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습니다.


    '영웅'은 22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3월 9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안재욱은 극 중 안중근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는데요.



    이에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이 '영웅' 일정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안재욱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 소속사는 논의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한편,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로 데뷔했습니다.


    안재욱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해바라기', '안녕 내 사랑', '빛과 그림자', '아이가 다섯', 영화 '찜', '키스할까요' 등에 출연했는데요.


    연합뉴스 제공


    또한 '포에버', '친구' 등 가수로서 활동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참여하며 24년간 끊임없이 다양한 작품활동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